본문 바로가기
생활 상식

어린이날 받고 싶은 선물 추천 TOP 5

by 행복0네스푼 2024. 3. 23.
반응형

 

아이들에게는 어린이날이 생일, 크리스마스와 함께 가장 즐거운 날 중 하나 인데요.

어린이날에 아이들에게 어떤 선물을 주면 좋을지
추천 목록을 정리해보겠습니다.

물론 아이의 나이나 성향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나
아이디어 차원에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.

5위. 레고, 보드게임, 퍼즐 등
레고는 정말 오랜 세월동안 아이들에게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입니다. 요즘에는 다양한 캐릭터를 반영한 레고도 나오니 더욱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. 이와 비슷하게 보드게임 같은 것도 연령대별로 좋아할만한 선물이 될 것 같네요.

4위. 동화책. 학습만화책
아이들에게 교육적인 선물로는 책이 좋습니다. 물론 영역이 워낙 다양합니다만, 아이들에게 맞는 책을 고른다면 아주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. 요즘에는 학습동화나 학습만화가 다양하게 나오니 흥미와 교육을 둘다 잡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.

3위. 스포츠 관련 물품
활동적인 아이라면 축구공, 농구공, 줄넘기, 스케이트보드 같은 스포츠 용품도 좋을 것 같네요. 가격대를 조금 더 높인다면 킥보드나 자전거도 멋진 선물이 될 것 같네요.

2위. 태블릿, 스마트 기기 등
가격대가 좀 올라갑니다만 태블릿이나 스마트 기기도 있습니다. 요즘은 워낙 어렸을때부터 스마트기기에 익숙해지다보니 아주 자연스러운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.

1위. 추억, 함께하는 활동
무엇보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추억이 최고의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. 동물원, 박물관, 테마 파크, 영화관 등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 그자체가 멋진 선물이며 오래오래 간직할 수 있는 선물입니다.

무엇보다 중요한건 아이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살펴보는 것인데요. 아이들에게 관심을 갖고 원하는 걸 해주면 잊지 못할 어린이날이 될 것 같네요.

반응형

댓글